입학상담
-
- 제목
- 조주기능사 실기반 문의드립니다. (기타 관련)
- 작성일
- 2025-01-31 오전 8:37:59
- 작성자
- 입학지원팀
- 조회
- 308
- 내용
- 안녕하세요. 김하진님
2/15개강반은 아직 계획이 없습니다.
2/8일이 있습니다.
유선상담드리겠습니다.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>온라인 접수가 작동하지 않아 글로 문의드립니다! 조주기능사 실기반 2/15부터 시작하는 매주 토요일 총 6회 진행하는 수업 가격 문의 + 등록 가능한지 여쭤보고 싶습니다~ 큰 문제 없는 한 답변 주시는대로 바로 등록 진행할 것 같습니다! 답변 기다리겠습니다~ 감사합니다






기계·건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