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학상담
-
- 제목
- 문의드립니다. (기타 관련)
- 작성일
- 2025-01-26 오후 8:35:31
- 작성자
- 입학지원팀
- 조회
- 268
- 내용
- 안녕하세요. 김홍주님
상반기가 개강을 해야 하반기 계획을 알 수 있어서
일단 상반기부터 개강을 해봐야 할 듯 합니다.
과정평가형은 외부평가일정과 모집현황 등 여러 변수들이 많아서
현재로선 하반기 일정안내는 어렵습니다.
상반기부터 개강하고 나서 하반기 계획을 잡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좋은 하루 되세요.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>안녕하세요.
>현재 접수 중인 2월말부터 하는 용접기사 과정평가형 말고
>올해 하반기에 수업 오픈 계획이 있는지 궁금합니다.
>있다면 대략 몇 월쯤 있는지 궁금합니다.
>






기계·건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