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학상담

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

입학상담

  • 제목
    문의드립니다.  (기타 관련)
    작성일
    2025-01-26 오후 8:35:31
    작성자
    입학지원팀
    조회
    268
    내용
    안녕하세요. 김홍주님

    상반기가 개강을 해야 하반기 계획을 알 수 있어서
    일단 상반기부터 개강을 해봐야 할 듯 합니다.
    과정평가형은 외부평가일정과 모집현황 등 여러 변수들이 많아서
    현재로선 하반기 일정안내는 어렵습니다.
    상반기부터 개강하고 나서 하반기 계획을 잡도록 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    좋은 하루 되세요.
   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    >안녕하세요.
    >현재 접수 중인 2월말부터 하는 용접기사 과정평가형 말고
    >올해 하반기에 수업 오픈 계획이 있는지 궁금합니다.
    >있다면 대략 몇 월쯤 있는지 궁금합니다.
    >